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hc

human health care

  • H
  • hhc
  • hhc driven innovation

Driven Innovation

'hhc' (human health care)는 정관에 규정된 Eisai의 기업철학으로,
환자와 가족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면서,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가치와 베네핏 창출을 지향합니다.

hhc Driven Innovation은 이러한 hhc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혁신활동으로,
환자를 비롯한 이해관계자들의 헬스케어 니즈로부터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활동을 말합니다.

Eisai의 직원들은 근무시간의 1%를 고객인 환자와 보내며, 일상 업무 속에서 환자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로 연결합니다.

SECI 모델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자 나는 hhc(human health care) 철학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Socialization에서의 공감(Empathy)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Socialization으로부터 얻은 고객(환자)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비즈니스화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Eisai는 질병의 치료를 위한 우수 의약품의 제공뿐만 아니라 예방에서부터 케어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여정 전체에 함께하고자 합니다.

한국에자이는 글로벌 hhc 철학의 실현과 hhc Driven Innovation 추진을 위해
2016년 4월부터 꾸준히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Eisai는 노나카 이쿠지로의 교수의 지식창조이론의 SECI 모델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베네핏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SECI 활동은 직원들이 전 세계의 현장에서 Socialization(S)을 통해 취득한 암묵지(TACITKNOWL-EDGE)를 Externalization(E)으로 공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로 비즈니스 모델을 디자인하는 Combination(C)을 진행합니다. 만들어진 아이디어가 다시 고객에게 되돌아가는 과정을 Internalization(I)이라고 합니다.
S-E-C-I의 4단계로 혁신이 이루어지는 SECI모델은 Eisai가 20년 가까이 활용해 온 혁신방법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