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우리 일터

신입직원 지원제도

  1. New Comer Training

    신입직원이 조직의 운영제도와 문화에 대해 익힐 수 있도록 마련한 Training Session입니다. 회사의 일반적인 제도 뿐만 아니라 Compliance, hhc(human health care) 에 대해 교육받으며, 기업 철학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실무 부서의 담당자들이 상세한 교육을 진행하여, 신입직원이 한국에자이의 구성원으로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2. Welcome Flower & Letter

    입사 전 신입직원의 가족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꽃바구니와 편지를 발송합니다. 신입직원이 한국에자이와 한 가족이 되었음을 알리는 환영의 선물입니다.

  3. 아띠제도(New Comer Buddy Program)

    신입직원의 조직적응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직원이 아띠로 매칭, 멘토역할을 하여 친밀한 관계 형성과 소통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아띠 : 순 우리말로 '친한 친구', '벗' 이라는 의미)

사내 동호회

사내 동호회의 건전한 활동을 지원하여 직원 간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여 건전한 조직문화구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희망리턴 프로그램

희망리턴 프로그램이란 모성보호를 위한 지원제도로, 출산전후휴가와 육아휴직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사는 임직원의 일가양득(일과 가정의 양립)과 Work & Life Balance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남녀고용평등과 일 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여성직원 뿐만 아니라 남성직원도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되지 않도록 적극 장려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출산휴가급여 중 통상임금 차액지원 기간을 60일이 아닌 90일 동안 급여 전액을 보전하여 직원들의 출산 및 육아를 적극 장려하며, 산전 태아검진휴가 또한 사용할 수 있게 제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우들(여직원들의 우아한 모임)

회사 내의 여성 인적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서, 개인의 삶과 커리어의 발전을 이끌 뿐만 아니라 회사 및 사회에도 유익한 사회공헌 이벤트(외부연계, volunteering)에 참여하여 네트워킹을 도모하는 자발적 모임입니다.

안식휴가

장기근속하며 회사에 열정과 능력을 쏟은 임직원이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장기여행 지원하는 제도로서, 가족과 함께 refresh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크 지원

일과 가정의 양립 및 효율적인 업무환경 제공을 위해 스마트워크 장비를 지원합니다.

맨위로